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

online submission

온라인 논문투고 관리시스템

논문투고 접수부터 심사까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#KEYWORD

  • 단계별 처리상태에 따른 리스트
  • 심사료, 게재료 관리
  • 빠른심사, 일반심사 가능
  • 교신저자 위촉가능
  • 개별 보유 도메인으로 완벽 세팅
  • 비회원 심사위원 등록 기능
  • 모든 심사처리는 버튼으로 가능
  • 게재확인서 출력
  • 심사 지연시 자동 알림 기능 (문자, 이메일)
  • 자동 PDF 변환기능
  • 교신저자 논문 진행상황 열람기능
  • 학회홈페이지 연동
  • 심사 보류하는 SKIP 기능
  • 논문 전체에 대한 진행상황 확인
  • 통계기능

시스템 사용자 별 권한 및 기능

  • 편집 위원장
    • 관리자로부터 편집위원의 배정 알림
    • 편집위원의 의견 작성으로 최종결정 알림
    • 최종결정 사항에 따라서 출판사 or 저자(리비젼)로 알림
    • 전체 논문 진행사항 확인 가능
  • 간사(관리자)
    • 제출 논문에 대한 투고된 사항의 기본사항 검토
    • 반려 or 관리자 확인
    • 반려 시 투고자에게 확인, 미비사항 반영 유도
    • 관리자 확인 시 편집위원장에게 배정요청
    • 전체 논문 진행사항 확인 가능
  • 저자(투고자)
    • Step5 단계별로 투고 진행
    • 투고된 논문의 전체 진행사항을 타임 별로 확인 가능
    • 수정 후 게재 시, 재심의일 경우에는 리비젼 버튼 생성
  • 편집위원
    • 편집위원장으로부터 동의·수락 이메일 알림
    • 동의 시 심사위원 배정기능
    • 심사위원의 의견을 취합해서 의견을 전달
    • 심사위원의 심사 지연 시 SKIP기능
    • 전체 논문 진행사항확인 가능
  • 심사위원
    • 편집위원으로부터 동의·수락 이메일 알림
    • 동의 시 심사항목 및 심사의견에 따라 심사진행
    • 심사기간은 동의일로부터 2주 이내 가능
      (기간 관리자 설정 가능)
  • 출판사
    • 게재된 논문은 출판사 목록으로 이동
    • 이메일로 상태 변경 알림
    • 출판 권호수와 최종 PDF 업로드